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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 정보 지원팀 참으로 대단하네 ㅋㅋㅋ-신림지존 처리상황 처리완료 작성자 우한류 담당부서 정보지원팀 작성일 2017-05-22 조회 4 경본.경정사업본부본 당신들이 찾지못한 잘못된부분을 찾아서 수정하고 고치도록 문의를 했건만 나에게 상을 주지못할망정 당신들은 나를 컴맹인것처럼 바보로 만들었습니다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아래의 동영상앱 음성재생 문의로 4월20일날 답변을 받았는데요 경륜경정 사업본부 정보지원팀 하재섭 담당자 답변은 자기들의 잘못된부분이나 미흡했던부분은 인정 하지아니하고 내 휴대폰이나 내컴퓨터의 (사양) 문제등으로 동영상 음성재생이 되지 않을것으로추측하여 답변을 하였습니다 아래답변 내용으로 보아서는 아직 동영상의 소스나 코덱수정을 전혀 하지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그런데 참으로 이상하더군요 오늘 22일 새벽 휴대폰하고 컴퓨터로 그린카드 설치앱 동영상을 다시 재생한결과 깜쩍 놀라지 않을수없었다 두가지 모두 음성 코덱을 설치하지아니하였는데도 앞전에 음성이 안나오던것이 지금은 소리가 잘나오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수가 있나 경본 정보지원팀의 답변을 보면 동영상수정도 하지않고 어떠한 조치도 하지않은것같은데 어떻게 안나오던 음성이 재생이 될수가 있단말인가 .....그것도 휴대폰.컴퓨터 두군데서모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은 내가 문의 한후에 동영상을 수정을 하였다는것이다 그런데 동영상 설치분분의 잘못된점은 인정은 하지않았다는것.... 국민체육진흥공단 정보지원팀 참으로 대단합니다 대단해........ 그리고 참고로 또 오리발을 내밀것 같아서 한가지만 이야기를 해드리죠 컴퓨터나 소프트웨어 쪽으로는 내가 당신들보다 한수위 실력을 가지고 있는사람인데 당신들 답변이 동영상이 안나오는게 내폰이 잘못되었거나 내컴퓨터가 구형이라서 안나온다는 답변에 내가 참으로 어이가 없었고 나를 화가 나게끔 만들었습니다 잘못된부분을 찾아서 수정하라고 문의를 하였거만 나에게 상을 주지는못할망정 나를바보로 만들었습니다 앞으로는 경륜본부 아니체육지흥공단 여러분 잘못된 부분은 인정하고 시인하는 마음을 가졌으면 합니다 -신림지존- ~~~~~~~~~~~~~~~~~~~~~~~~~~~~~~~~~~~~~~~~~~~~~~~~~~~~~~~~~~~~~~~~~~~~~~~~~~~~~~~~~~ 안녕하세요 경륜운영본부 및 관계자 일동 여러분 관악구 최고의 겜블러 신림지존입니다 오늘 제가 꼭 드리고 싶은 말씀은 요즘 경륜 장외지점 내 그린카드 기기설치나 사용, 그린카드 앱 활성화를 위해 홍보를 많이 하고 있더군요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전면 그린카드 사용제로 바뀌게 되겠지요 자 그런데 여기서 한가지 지적하고 넘어가야할점 반드시 고치고 수정해야할점을 이야기하겠습니다 스마트폰으로 경륜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하단에 그린카드 앱 설치및 영상보기가 있고요 PC 컴퓨터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왼쪽 상단에 그린카드 앱 설치 및 사용법이라고 동영상 다운받는 곳이 있습니다 경본 직원 여러분 누구 한사람이라도 이 동영상을 보신 사람이 있습니까 이글을 보시는 담당자분은 폰하고 .pc로 두가지를 한번 보십시요 바드시 문제점을 발견하게 될것입니다 그게뭐냐 스마트폰으로 동영상을 보게되면 오디오 코덱이 지원되지않아 오디오를 재생할수 없다고 나오고 PC로 접속해서 동영상을 재생하였을경우에는 해당코덱을 설치하여야 한다는 창이 뜹니다 특정한 코덱을 설치하기전에는 소리를 들을 수가 없다는 이야기이지요 그러면 코덱을 설치하여 들으면 됩니다 자 여기서 다른 문제 점이 발생을 합니다 경륜관계자 여러분 혹시 경륜장이나 장외지점을 순회하면서 경륜 고객들 평균나이가 어떻게 되는지 아시나요 젊은 이삼십대층이 아니고 최고 오.육십대 아니 육.칠십대 나이층입니다 아니 대부분 60이상이 고령대 나이들인데 그 고객들이 영상이나 사운드에 맞는 코덱을 찾을수가 있을까요? 거의 대부분 코덱을 못찾던지 아니면 찾기가 싫어서 동영상을 안볼것입니다 나 신림지존이 경륜운영본부 당신들한테 누누히 수도없이 이야기를 하였을겁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한번더 생각을 하고 실행을 하라고...... 참으로 안타깝네요 소리도 재생안되는 그린카드 앱 동영상을 올려놓고 홍보를 할려고하다니.... 내가 지적한 이런문제점을 경륜관계자 여러분은 아무도 발견을못하였나요 동영상을 제작하고 홈페이지에 올려놓고 한번 테스트도 안해보셨나요? 동영상을 재생하면 특정한 코덱을 설치하지아니하고도 바로 영상과 소리가 생이 될수있도록 만들었어야 하는것 아닙니까 예를 들면 경륜 경주 동영상을 재생하면 바로 영상과 소리가 재생이 될수있게요 이글을 보시는 담당자분은 담당부서에 전달해서 빠른조치를 취해서 그린카드앱 설치및 사용법 동영상이 특정 코덱설치없이 바로 음성도 같이 재생 될수있도록 수정해수셧으면 합니다 빠른시일내에...... 수정될때까지 지켜봅니다 -신림지존- ~~~~~~~~~~~~~~~~~~~~~~~~~~~~~~~~~~~~~~~~~~~~~~~~~~~~~~~~~~~~~~~~~~~~~~~~~ 안녕하세요. 우한류 고객님.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 정보지원팀 하재섭입니다. 먼저 고객님께 불쾌한 경험을 드린데 대해 송구한 말씀올립니다.. 이 같은 일이 다시 재발되지 않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고객님의 의견에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그린카드 앱 설치 및 사용법 동영상이 잘 실행되지도 않고 모바일에서는 소리도 나지 않는 불편에 대해 담당자로서 죄송한 마음입니다. 저희가 동영상을 서비스하는 절차는 1. 동영상을 만든 후 그것을 올리기 전에 2. 컴퓨터 브라우저(익스플로러,크롬,파이어폭스 등)와 모바일 기기에서 모두 실행될 수 있도록 범용적 코덱을 써서 인코딩하여 파일을 만든 후에 3. 전산 서버에 올리고 서비스하는 방식으로 이루어 집니다. mp4는 현재 IT 환경에서 압축율과 화질면에서 가장 우수하다고 알려져 현재 동영상 부분에서 표준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전제조건이 mp4 영상을 재생할 수 있는 코덱이 설치되어 있어야 동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가 그린카드 앱 동영상을 올린 후에 다양한 브라우저(익스플로러,크롬,파이어폭스 등)와 전산 환경에서 나름대로 테스트를 많이 해보았습니만 코덱 설치부분에 대해서는 간과한것 같습니다. 당연히 고객님들 컴퓨터에는 경주 동영상을 보실수가 있으니 그린카드 앱 동영상도 시청하실수 있을거라 생각했던 것입니다. 조만간 홈페이지안에 동영상이 보이지 않을경우 조치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도움말을 서비스 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들께서 보유하신 컴퓨터가 구형 컴퓨터(XP 운영체제, 브라우저 등)인 경우에는 현재 mp4 영상을 보시는데 코덱이 필수이며 연세가 많으신 고객님들의 경우도 코덱 설치가 어려우실 것 같아 앞서 말씀드린 동영상 시청 도움말을 서비스하도록 하겠습니다. mp4라는 최고의 동영상 화질을 제공하여 고객에게 만족을 드리고자 했었는데 고객님들의 이용환경에 대해 더 깊게 생각하지 못한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동영상 화질이 낮은 다른 종류의 동영상은 IT 환경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기기의 오디오 부분의 문제는 저희가 보유하고있는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서(아이패드, 아이폰,삼성,엘지 등) 테스트해본 결과 이상없이 재생되어 저희로서도 의아스럽게 생각합니다. 워낙 요즘은 다양한 IT 환경과 사용 환경에 따라 동영상뿐만 아니라 콘텐츠 구축 시 변수가 많은 부분이 있어 저희도 어려움이 많은게 사실입니다. 저희가 앞으로 더 많은 테스트와 세심한 헤아림을 가지고 고객님들의 만족을 위해 더욱 더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올립니다.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하신 경우나 동영상을 재생하는데 어려움이 있으시면 , 아래 연락처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보지원팀 하재섭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에 보내주신 고객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삭제 목록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답변드립니다 답변일자 2017-05-24 안녕하세요. 우한류 고객님.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 정보지원팀 하재섭입니다. 먼저 고객님께 불쾌한 경험을 드린데 대해 깊이 사과드립니다. 이 같은 일이 다시 재발되지 않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고객님의 의견에 답변드리겠습니다. 앞서 답변 내용이 고객님께 불쾌감을 드렸다니 대단히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저희 경륜경정사업본부는 고객님의 작은 불편도 개선하여 만족을 드리기위해 전 임직원은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서 고객님께서 민원을 제기하신 부분에 대해 저희가 다시 영상 인코딩 작업을 다시 실시하였습니다. 영상 압축 규격의 다른 표준을 사용하여 인코딩 작업을 하고 업로드 하였습니다. 지금은 잘 보이고 문제 없다고 하시니 기쁜 마음과 한편으로는 더 세심한 테스트를 하였어야 하는데 그렇지 못해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거 같아 죄송한 마음입니다. 앞서 답변 내용이 고객님 탓을 한것같이 느끼셨다니 더욱 죄송한 마음입니다. 고객님 잘못이 아니라 많은 테스트와 고객님 기기 환경을 더 세심히 살피지 못한 저희 잘못입니다. 고객님께서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도 한번 더 고객님의 관점에서 모든 일을 생각하도록 하겠습니다.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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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nryu01 2017.05.25 06:17 | IP : 211.37.**.123 | 신고
륜우여러분 나 신림지존이 이 어려운걸 또 해냅니다.... 진상 이빠이 들어갔으니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