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적중 점수
구
분
|
기존
방안
|
개선
방안
|
비
고
|
쌍승기준
|
A→B
: 2 B→A
: 1 A→C
: 0.5 A→D
: 0.2
|
A→B
: 3 B→A
: 1.5 A→C
: 1 B→C
: 0.5
|
- 점수
기준 3점으로 조정
-
B->C 점수부여
-
점수비율 축소
|
나.
가산점
기존
방안
|
개선
방안
|
비
고
|
적중
경주가 상위 20%에 든 업체(3개)
A→B
: 0.25 B→A
: 0.1
|
o
쌍승, 복승 적중업체가 1개 일 경우 A→B
: 1.5 B→A
: 1.2
|
-
적중 가산점 상향 조정
-
적중 가산점 3단계로 보다 세분화하여
차등 점수부여
|
o
쌍승, 복승 적중업체가 2∼3개 일 경우 A→B
: 1 B→A
: 0.7
|
o
쌍승, 복승 적중업체가 4∼5개 일 경우 A→B
: 0.5 B→A
: 0.2
|
-
|
o
A→B, B→A 없이 쌍승 적중업체 A→C,
B→C 가 1개 일 경우 A→C
: 0.5 B→C
: 0.3
|
-
A->C, B->C 가산점
부여
|
o
쌍승, 복승 적중 포함 A→C, B→C 가 2∼3개 일 경우 A→C
: 0.3 B→C
: 0.1
|
다.
적중률 산정방법

라.
적용 시점 및 결과공시 o
적용 시점 -
1,2월 교차투표기간 기존방법 적용 -
03. 3. 7 이후 개선된 산정방법 적용 o
결과 공시 -
매월초 본장 및 각 사업소 게시판, 경륜 홈페이지에 1위-13위 순위 게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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