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본장 및 장외지점에서 실시되고 있는 고객의 평가·제안제도인 '고객의 소리함' 제도를 홈페이지로 확대 운영합니다.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 네티즌에 의한 고객평가·제안제도를 병행 운영하여 고객접점 서비스 강화와 질적 서비스향상을 위하여 실시되는 응모제도에서 고객님들의 평가 및 제안내용 중 답변이 필요한 부분은 해당 부서에서 접수 후 2주 이내에 E-mail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또한 우수한 제안내용에 대해서는 매달 소정의 감사품을 드립니다. 고객여러분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 참여방법 : 메인화면 좌측하단 "고객평가·제안 응모" 배너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