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대상경륜 고객사은행사 만족도 조사안내
- 작성자
- 운영자
- 작성일
- 2006.08.13
- 조회
- 2429
- 첨부파일
-
이미지변환중입니다.
2006년 대상경륜 고객사은행사 만족도 조사안내
|
|
|
대상경륜 고객사은행사 만족도 조사를 통해 고객님의 의견에 귀기울여
행사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 향후 행사운영 방안 자료로 활용코자
이번 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또한 참여해주시는 고객님들 중 10명을 추첨하여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오니
고객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설문기간 : ’06. 8. 18(금)~’06. 8. 27(일)
□ 설문내용 : 2006년 대상경륜 고객사은행사 만족도
□ 설문대상 및 인원 : 대상경륜 고객사은행사 참여 고객 600명
ㅇ Off-Line : 본장(50명) 및 17개 장외지점(25명씩)
ㅇ On-Line : 사이벳존 회원고객(125명)
□ 설문응답고객 기념품 제공
ㅇ 설문 응답고객에게 구매권(1인당 1,000원권),
사이벳존 설문고객에게 사이버 마일리지(1인당 1,000원) 제공
ㅇ On·Off-Line 응모고객의 무작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필립스 소형진공청소기 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