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고객광장

공지사항

고객광장 공지사항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고객광장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 5/27 21시 ~ 5/28 13시

작성자
박남수
작성일
2010.05.26
조회
1252
첨부파일

본부에서 통합관리하고 있는 고객의소리, 고객제안, 전자민원, 자주하는질문서비스가
시스템 업그레이드로 인하여 서비스를 일시 중단합니다.  
고객광장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가. 중지일시 : 2010. 05.27(목) 21:00~ 5. 28(금) 13:00
  나. 중지 서비스 : 고객의소리, 고객제안, 전자민원

 ※ 중지시간은 상황에 따라 단축 혹은 연장될 수 있습니다.

문서 처음으로 이동